교육 후에 간식이 최고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5-08-20 14:03 조회415회 관련링크 본문 오늘은 실내에서 교육 열심히 받고 중간에 쉬면서 새참으로 간식을 받았습니다!진지한 표정으로 새참 다 드시고 다시 힘내서 교육 받았답니다:) 담당 훈련사 : 김준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