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 잉글리쉬 쉽독 오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5-09-04 10:58 조회382회관련링크
본문
이번에 훈련을 받기 위해서 입소하게 된 오디입니다!

사람은 엄청 좋아하는데, 주변 환경에 대해서 경계심이 있는 편이라 천천히 환경 적응부터 하고 있습니다!

낯선 환경에서 힘들지 않게 훈련사님이랑 같이 매일매일 교감하고 있답니다:)

앞으로 많이 발전하는 오디의 모습 지켜봐주세요!
감사합니다:)
담당 훈련사 : 김준호

이번에 훈련을 받기 위해서 입소하게 된 오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