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심쟁이 진도와 친해지는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5-09-16 10:23 조회354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진도와 함께 하고 있는 훈련사입니다
우리진도는 겁이 많고 사람을 겁내던 아이였습니다.
훈련소로 입소한 후 점점 더 좋아지고 있는 소심쟁이 진도




그렇게 소심하던아이는 이제 사람 손도 타고 빗질도 하고 훈련사님 세심하고 부르러운 손길로 인해 친해지는 우리 진도






우리 진도는 엎드려 잘합니다.
애교도 많아진 우리 진도
사람 손을 무서워 하던 아이는 이제 훈련사님과 함께 있으면 간식도
잘 받아먹습니다.
이제 사이가 점점 좋아진 진도와 훈련사이랑 노는게 즐거운 우리진도
소심한 아이가 사람 좋아지는
임애견 훈련소




